맛집정보

제주도 맛집 여기!

쑥덕 2019. 11. 19. 12:02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 날씨도 많이 더워지고 특히나 비가 내리고 나서 그런지 더 습한

기운을 많이 많이 받게 되었던 것 같아요 이 기분에 요즘 막 너무너무 밖에 나가면 숨이 막히고 그러는 것 같지 않나요? 다들 이것때문에 힘드시진 않나요 ㅋㅋ 저는 왠만하면 밖에 나가면 오래 걷거나 하는 일은 하지 않고 택시타거나 버스타거나 이동수단을 최대한 줄이는걸

제일 먼저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러다보니까 요즘 나가는일이 많이 없어진 것 같네요 완전히 집순이 모드가 되버린 그런

기분이 막 드는거 있죠!?ㅎㅎ 그래도 비오고 습하기전에 여행을 다녀오게 되어서 다행이고

또 다행이다라는 기분을 느끼네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바로 제주 롯데호텔 맛집을 한 곳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비행기타고 여기까지 왔으면 꼭 먹어줘야 하는 그런 메뉴가 있죠?

 

 

제가 또 그걸 제대로 먹고 와서 자랑도 하고 싶고 꼭 여기로 와서 먹어라~ 라는

작은 추천도 조금 드리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으니까

중간에 닫지말고 끝까지 봐주시면 아마도 좋으실꺼예요

제가 다녀온 제주 롯데호텔 맛집으로는 오성이라는 곳으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여기가 진짜로 알면 알수록 유명한 곳이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저도 추천을 받아서 오게 되었지만 생각보다도 여기손님들이 엄청나게 많아가지고 새삼 놀랬어요

이러니까 진짜 다들 제주 롯데호텔 맛집으로 와서 꼭 먹으러 가라는 그런 소리를 많이 하는구나를 이번에

제대로 느끼게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저같은 분들이있다면 저도 적극적으로 같이 추천을 딱 드리고싶은 마음이예요

여기는 외관자체도 진짜 큼직하고 커가지고 평수가 아주 어마어마하다는 점이 장점이예요

1층은 커피숍겸아이템샵으로 보시면 되실 것 같고 2층으로 오시면 식당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저는 배가 고파서 일단 2층으로 바로 무작정 왔어요 ㅋㅋ

근데 놀이방도 이렇게 한쪽에 잘 되어있어가지고 아이들을 데리고 오시는분들이라면 항상

밥먹이기도 힘든데 또 뛰어노느라 걱정되고 사고칠까봐 계속 봐야하고 밥이 어떻게 들어가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기 마련이죠

의외로 놀이방이 큼직하고 넓어가지고 아이들이 뛰어놀고 하기 딱 좋아요

바로 밥먹는곳에서 바로 보이기때문에 걱정없이 식사를 하실 수 있으십니다!ㅎㅎ

그렇기에 걱정없이 방문을 해주시면 좋으실 듯 해요

오자마자 내부 퀄리티도 굉장히 좋아가지고 나름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좋은곳에

오게되다니 감격스러웠고 무엇보다도 밥먹는게 제일 중요했기때문에 맛있게만 먹고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었네요

제주 롯데호텔 맛집답게 돌하르방이 이렇게나 다양하게 있었어요 보자마자 이런거

집에 딱 놔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이쁘겟다 싶어서 구경하다가 사진을 찰칵

역시 여기만의 분위기가 제대로 느껴지니까 여기는 처음 오는것도 아닌데 정말

힐링이 그대로 되는 것 같아요

이래서 다들 놀러오는구나 라는걸 딱 느껴볼 수 있었네요!! 다녀오고나서도 지금까지도

또 놀러가고싶다 일하기싫다..라는 생각이 머릿속에 가득ㅋㅋㅋ 이때만큼은 돈많은 백수가

되어서 맨날 놀러다니고싶은 마음까지?ㅋㅋ

진짜 곳곳에 이런 인테리어도 너무 잘 되어있어가지고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손님들이 진짜 많긴 했지만 다행히도 자리가 있어가지고 바로 우리 자리다!! 하고

딱 맞춰놓았기에 천천히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제가 와서 알게 된 점은 무엇보다도 1978년도에 첫 오픈을 하였다고 해요

그렇게 지금으로 따지면 무려 40년이나 된 곳이라고 할 수있는데 이게 이렇게

오래 꾸준히 사랑받기 진짜 힘든데 진짜 멋있고 믿음이 확 가게 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보시면 이렇게 넓어요 일부분만 보여주긴 했지만 더 넓게 있다는 점!

손님들이 이렇게 끊임없이 나가고 들어오고를 반복을 하더라구요 직원분들도 많고

친절하시고 하셔가지고 덕분에 맛있게 더 즐겁게 먹어볼 수 있었네요

제가 타이밍을 잘 잡아가지고 빠르게 올 수 있었지만 시간 조금만 잘 못잡아서 오면

오히려 기다리거나 혹은 손님들이 진짜 바글바글 해가지고 정신이 없을 수 있으십니다!

저는 일부러 점심되기전에 더 일찍 나왔거든요 그렇게 하길 잘한 듯

여기는 9시부터 오픈을 하니까 아침에 식사를 하시려는 분들도 오시면 좋을 듯 해요

자리를 안내받아서 앉게 되었어요 다행히도 창가쪽에 자리를 앉아가지고

괜히 바깥에 바라보는 뷰도 너무나 좋았고 여기가 진짜 넓어가지고 왠만한 곳보다도

진짜 분위기마저도 너무나 좋아요

아까도 말했듯이 무려 40년이된 곳이지만 이게 계속 물려받아서 이렇게 운영이 꾸준히

되고 있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특히나 오래 되어서 저는 되게 오래된 건물이거나 이럴 줄

알았는데 진짜 오픈한지 얼마 안된것같은 그런 느낌이 들어서 여기 뭐지? 싶었거든요

근데 새롭게 다시 꾸며서 이렇게 되었다고 해가지고 역시 최고네..이랬어요

물티슈마저도 다 이렇게 가게 이름이 적혀 있어서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손님들도 많고 바깥에 보면 주차장도 넓찍하게 잘 되어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걱정없이 식사를 하러 오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여기는 단품으로 먹어도 좋지만 정식으로 시켜서 먹는

경우가 더 많다고 하더라구요 다양하기때문에 인원수에 맞춰서 먹으셔도 될 것 같아요

그렇게 저희는 인원수가 많아가지고 한가족정식으로 선택을 하였어요

이거 외에도 더 다른 정식도 있고 가격대도 다양하니까 인원수와 어떻게 먹을지

이야기를 하신 후 선택을 하시면 되실 것 같아요 이거 하나면 진짜 다양하게 먹고

배부르게먹고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서 가격대가 조금 높긴 했지만 바로 선택을 딱 하였어요

시킨 후 조금 기다리다보니까 드디어 전체적인 상차림이 쭉 나왔어요

보시면 정식으로 시키면 여러가지메뉴들이 다양하게 나온다고 보시면 되실 것 같아요

아무것도 없던 텅텅 비어있었는데 이렇게 가득 이것저것 나와가지고 뭐부터 어떻게

다먹고 해야할지 막 모르겠더라구요

보시면 진짜 여러가지가 많이 나와가지고 이거 다 먹을 생각에 진짜 힐링이 되네요

보는것만으로도 기분도 좋고 이걸 다 먹고 온 제가 다 뿌듯하고 저는 또 한번쯤은

놀러간다면 꼭 먹고와야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갈치구이도 진짜 통으로 쭉 나오니까 진짜 크기도 커서 완전 깜놀했어요ㅋㅋ

근데 보자마자 이거 어떻게 먹지? 싶었는데 알아서 직원분이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 다 해주시고 가시나 이런것도 조금씩 다 해주셔가지고 좋더라구요

진짜 먹기 좋게 딱 크기 알맞게 잘라주시는 부분까지!! 그러니까 살 발라먹기도 더 쉬워서

어렵지 않게 먹어볼 수 있었어요 저는 생선발라먹는게 귀찮아서 잘 안먹는 편인데 여기선

다 해주신 덕분에 편안하게 먹어볼 수 있었어요

언제 이렇게 큼직한걸 제대로 먹어보겠어요ㅠㅠ 이때 아니면 당분간은 먹을 기회가

없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가지고 맛있게 먹어보고 오자 했는데 진짜 최고였어요

환상의 맛 ㅠㅠ 이래서 진짜 여길 오라는 소리를 먹고 나서 알겠더라구요

따끈한 밥위에 딱 올려가지고 한입 먹어봤는데 밥이랑 그냥 딱 먹었을뿐인데

굳이 다른 반찬이 필요없을정도로 적당히 짭짤하니 간이 잘 되어있어가지고 맛있게

먹어볼 수 있었어요

한번 먹기 시작하니까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ㅠㅠㅠ 최고입니당

깍두기도 하나 딱 올려서 먹어줘도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이기때문에 진짜 먹고나면

입안에 그 여운이 오래 남더라구요

꼭 와서 먹어도 되는 그런 제주 롯데호텔 맛집인 것 같아요 이거 먹고 나서도

주변에 관광지도 많이 있으니까 소화도 시킬겸 구경도 가보면 정말 일석이조로 너무나

좋은게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이것은 뭘까요? 바로 기본반찬이 나올때 같이 나왔다고 보시면 되세요

바로 전복꼬치인데 이게 여기서만 딱 주문을 하고 나면 나온다는 점이죠

다양한 야채나 햄 이런게 같이 꽂아져 있어가지고 가볍게 같이 곁들여서 먹어볼 수

있기에 아주 맛이 최고라는거~

근데 이게 딱 하나만 나오니까 조금은 아쉬운감이 있긴 했지만 저는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좋앗어요 이거 못먹어도 아쉬워하지마세요 어차피 메인이 진짜로

최고이니까요!

돈까스도 물론 저희가 따로 시킨게 아니라 기본적으로 반찬들 나올때 같이

나온다고 보시면 되요 이게 말이 되요? 진짜 돈주고 사먹어도 될만한 그런 비쥬얼인데

그냥 나온다는 점에 일단 놀라움이 가득!

샐러드도 센스있게 이렇게 같이 나오니까 좋았고 크기도 생각보다도 커가지고

진짜 놀라움이 한가득 나올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이 맛에 진짜로 다들 먹으러

오는것 같아요 기본이 이렇게나 푸짐해도 되나요?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다 미리 잘라줍니다 일일히 잘라먹으려면 너무나 귀찮기에

미리 잘라주니까 확실히 좋긴 하더라구요 그냥 집어가지고 바로 입으로 직행을

할 수 있었기때문에 아주 딱이지요

진짜 따로 돈주고 사먹어도 될정도로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정도로 뭐

맛있었기때문에~ 특히나 아이들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라면 이거 딱 먹이는것도

나름 괜찮을 듯 해요

비쥬얼 아주 대박이죠? 양도 많고 거기다자를때만해도 바삭바삭한 소리까지 나니까

오오 생각보다도 잘 튀겨져서 나왔구나? 싶은 마음이 들어가지고 이런거 하나하나가

너무나 마음에 드는 부분이 컸던 것 같아요

이러니까 여기는 진짜 와보고나서 감탄이 저절로 나와서 제 주변 지인들에게도 꼭 놀러가면여기는 무조건 들리기! 라고 하면서 기분좋게 알려줬던 것 같아요 제가 진짜 적극적으로

알려주니까 그렇게 맛있냐면서 막 ㅋㅋㅋ

드디어 한입을 딱 먹어보게 되었는데 진짜 기기막히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먹으면 먹을수록 기가막혀가지고 한입 먹더니

끊임없이 먹게 되었어요

우리의 메인은 바로 이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게 빠지면 절대 섭하죠

갈치조림 비쥬얼이 진짜 상당해요 보시면 해산물도 가득 들어가있어가지고

진짜 대박입니다 아주!!!

조개류와 통문어 그리고 전복까지 이렇게 3가지가 같이 들어가있어가지고

보는것만으로도 감탄사가 저절로 나옵니다

도대체 몇개가 들어가있는고야!! 대박 놀랍죠?ㅎㅎㅎ

덕분에 진짜 별거 다 먹고 올 수 있어가지고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이 맛에 여기는 올만한 제주 롯데호텔 맛집이 아닌가 싶네요

통문어는 골고루 이렇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기때문에 굳이

걱정하실 필요가 없어요 처음에는 저거 내가 일일히 잘라먹어야 하나 했지만

다행히 다 해주시니까 걱정 노노

그저 여러분들은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요^^

보글보글 끓여지고 손질도 다 되어가지고 양이 더 많아졌어요

이 많은걸 먹을 생각에 너무나 행복함이 한가득이였어요 ㅋㅋ

그렇게 구이말고 조림으로 한번 먹어보기 위해서 건져서 제 개인 그릇에

담아줍니다!

살도 너무 통통해서 맛있기도 하지만 여기 국물이 진짜 최고예요

너무 맵기만 하면 별로인데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맛까지 있으니까

제대로 된 단짠을 느껴보실 수 있어요 최고임 ㅠㅠ

그렇게 조금씩 살을 발라가지고 먹어주게 되었어요

먹는것만으로도 너무 맛있고 전혀 짜거나 싱겁거나 그런거 없이

간이 진짜 딱 먹기 좋게 되어있어서 나뿐 아니라 아무도 싱겁다 짜다

이런 소리가 없었어요

문어도 이렇게 밥위에 딱 올려서 한입에 쏙 먹어주면 최고임

이러니까 밥을 많이 먹을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덕분에 한공기로는

끝내지 못하고 더 시켜서 먹고 왔어요

이날 도대체 밥을 얼마나 먹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그냥 미친듯이 흡입을 하였기때문에 ㅋㅋ

해산물도 보시면 양념에 제대로 베여가지고 더 맛있고 좋더라구요

어쩜 맛있고 좋은지ㅠㅠ 신선해서 쫄깃쫄깃하니 진짜 씹을수록

얼마나 맛있고 좋았는지 몰라요

보시면 진짜 양이 많아가지고 이것저것 막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밥에다가 그냥 여러가지 막 국물에 비벼서 같이 막 먹어줘도

맛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도 처음 먹어보는데 오분자기 돌솥밥이예요

이게 여기 지역에서도 먹기 힘든데 오직 여기에서는 제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서 특별한 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

골고루 맛있게 비벼서 한입 딱 먹어주면 기가막혀요

그래서 살 바른거 위에다가 먹어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여기에 버터도 들어가가지고 진짜 고소함까지 ㅋㅋ

흰밥에 이것까지 먹었으니 밥만 도대체 얼마나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확실히 돌솥밥이라 더 뜨끈하고 맛도 좋고 밥맛이

이렇게 좋으니까 손님들이 많이 올 수 밖에 없는 곳인 것 같아요

진짜 덕분에 잘 먹고 올 수 있었어요

양이 많아가지고 진짜 골고루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여긴 인원이 많이 오면 올수록 배부르게 다 같이

먹어볼 수 있고 가성비도 여긴 좋기때문에 최고입니당

양념이 된거랑 이렇게 먹는것이 제일 좋았어요

그렇게 배터지게 먹고 왓는데도 불구하고 또 먹고싶어지는 ㅎㅎ

먹을수록 너무 맛있어가지고 계속되는 흡입ㅋㅋㅋ

이러다 먹고 체하지 않을까 싶을정도로 열심히 먹었어요

그리고 이것도 역시나 처음 먹어보기는 하지만 괜찮았어요

바로 성게미역국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 이거 비려서 못먹는다고

하는 경우도 있는데 전 그런게 전혀 없었어요

저도 비린걸 못먹다보니까 어쩌지?싶었는데 그런거 없이

진짜 맛있어서 밥 말아먹으면 진짜 맛있을 듯한?

우리가 기본적으로 먹었던것하고는 확실히 다르지만 맛있긴 했어요!

이것은 전복이 들어간 뚝배기로 보시면 되요

그렇다고 한가지만 들어간게 아니라 조개 - 새우 - 꽂게 등등 여러가지

해산물들이 들어가서 진짜 국물도 시원 그 자체!

이렇게 정식으로 시키면 진짜 별거 다 맛있게 먹어볼 수 있어요

그래서 더 배부르게 먹고 올 수 있었다고 보셔도 좋으실 듯 싶네요

덕분에 진짜 잘 먹고 올 수 있었으니까

여러분들도 갈치요리 제대로 맛보고 오고 싶다 하시면

제주 롯데호텔 맛집 오성으로 꼭 오시길!!!!

'맛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남동 마라탕 맛집  (0) 2019.11.19
제주도 향토음식점  (0) 2019.11.19
사당동 맛집 바로 이 곳  (0) 2019.11.15
홍대맛집 이 곳!  (0) 2019.11.14
제주도 중문 맛집  (0) 2019.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