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홍대맛집 이 곳!

쑥덕 2019. 11. 14. 15:29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은 연남동이 아닌 홍대 맛집인데 과연 어딜까요?

지금 바로 출발해보시죠 ^^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지도 모르는 원당 감자탕 입니다!

감자탕 싫어하는 분들이 있을진 모르지만 이 곳은 그런분들까지 감자탕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밖에 없을 거에요 !!

과연 홍대맛집 이라고 할까요? 늦은 시간에 찾아갔음에도 불구하고 어느정도 손님들이 자리하고 있었는데요!

아마 5-7시 경에 방문하시게 되면 자리가 없을지도 모르겠어요 !!

아 참 또 한가지 이 곳의 특별함은 다름 아닌 방송 출연!

그 중에서도 요즘 인기를 누리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로그램에서

외국인 친구분들이 이 곳을 방문했다고 하더라고요

어때요? 이 간판 어딘가 익숙하죠 ?? (1번째 사진과 비슷한거 같은데 흐음 ㅋㅋㅋ)

홍대 맛집 원당감자탕 메뉴판이에요

자리를 잡은 후 어떤 메뉴를 주문할까 보는데

맘 같아서는 하나씩 다 시켜 보고 싶었다는 ..ㅠㅠ

그래도 유디의 지갑은 가벼운 만큼

감자탕과 유사한 뼈해장국과 알밥을 하나 씩 주문했어요!

사실 .. 이 녀석도 먹어 보고 싶었는데 츄릅..

다음에 월급 타면 한번 더 방문해 보는걸로 하죠 ㅎㅎ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들이 준비되었는데요

김치, 깍두기, 양파, 당근, 장아찌 등 감자탕과 어울리는 반찬들로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센스가 아주 멋집니다 ^^_)

2가지 메뉴 중 먼저 나온 건 다름 아닌 알밥!

각종 야채와 함께 알을 듬뿍 올려주셨고 뼈해장국 국물까지 함께 나와

더더욱 만족스러웠던 거 같아요 !

 

요 지글지글 소리 들리십니까?

짧은 시간밖에 촬영을 못했지만 ㅠㅠ (배고팠음..)

그래도 소리는 들리쥬!?

그리고 뒤이어 나온 홍대 맛집 원당감자탕의 대표 메뉴 '뼈해장국'

큼직한 고기와 우거지, 김치, 들깨가루 등이 있었는데

외관상으론 다를게 없네 느껴지실 수 있을 겁니다

 

(아니 이건 왜 또 1초 밖에 안찍혔대.. )

하지만, 막상 먹어보면 맛에서 큰 차이가 난다는 사실 !!

그렇다면 이제 음식이 나왔으니 먹는 일만 남은거죠!!?

먼저 이렇게 뼈해장국의 고기들을 건져 살을 발라줍니다

감자탕 맛집이 아닌 곳들은 고기들이 뼈에 붙어 떨어지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다행히 홍대 맛집 감자탕은 그런 일은 업었네요 ㅎㅎ

이렇게 소스에 찍어서 한 입 먹고 그 후 양파로 마무리!

자 저보다 더 맛나게 드실 수 있는 분 나와보세요 !!

그리고 어느 정도 고기를 먹었다 싶으면

저는 국물에 밥을 말아 먹는 스타일 입니다 !!

밥에 국물이 잘 스며들게 하고 그 후

김치나 깍두기 등의 밑반찬을 올려서 한 입, 두 입 먹다보면

어느새 빈그릇이 ㅎㅎㅎ (돼지아님)

아 참 !?

알밥 잊으신거 아니죠!?

여기 홍대맛집으로 유명한게 감자탕 때문만이 아니라 알밥도

엄청 맛나던거 있죠? ㅋㅋㅋ

고소하고 크..이건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

직접 드셔보셔야합니다!!

이렇게 알밥만 한 숟갈 먹어보고

뒤이어 뼈해장국 고기를 올려 또 한 입 먹어보고

여긴 음식자체가 워낫 맛있는 홍대맛집이기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 먹어도 다 맛있었던것 같아요

진짜 메뉴 2가지 먹는데 20분도 안걸려따.. 꿀..

근데 그 말을 다르게 해석해보자면

그 정도로 맛나서 빨리 먹었다 이런 말이 되는거죠 ㅎㅎ

근래들어 맛집 관련 포스팅을 많이 하는데

앞으로 더더욱 좋은 맛집 정보를 찾아서 전달해 드릴게요 !

(내 지갑은 가벼워 지겠지만 ㅠ)

그럼 이번 홍대 맛집 원당 감자탕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며

다음 포스팅때 찾아뵐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