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연남동 마라탕 맛집

쑥덕 2019. 11. 19. 13:21

여러분 안녕하세요 :D

오랜만의 맛집 리뷰입니당 ㅎㅎ

어제는 비가 오고 오늘은 오전부터 날씨가 우중충해서 ㅠㅠ 출근이 더 힘들었던거 있죠

그래도 점심에는 날이 조금 맑아진것 같아 다행이었어요 ㅎㅎ

점심메뉴로 무얼 할까 고민하다가 제 사수분과 함께 정한 메뉴는 마라탕

마라탕 하면 요즘 굉장히 핫 메뉴잖아요 ㅎㅎ

실제로 여러번 먹어보기도 했구요!!

이번에 방문한 마라탕 매장은

연남동 맛집 < 으로 소문난 탕화쿵푸 였어요!!

신축인걸까요!? 간판부터 먼가 깔끔해보이는 느낌 크으~

연남동 맛집 탕화쿵푸 입구에요

정확한 위치는 하단에 첨부할게요 ~

2층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내심 저희둘은 걱정을 많이 했어요

어느 동네든 마라탕 가게는 웨이팅이 길잖아요 ㅠㅠ

그래도 저희가 타이밍을 잘 맞춘건지

연남동 맛집 탕화쿵푸에 도착했을때는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물론 매장 내에는 빈자리 딱 1곳 !!)

둘이서 괜히 연남동맛집이 아니구나라고 이야기 하면서

주변을 좀 찍어봤어요 ㅎㅎ

물티슈, 단무지, 가위, 집게 등은

입구 바로 옆에 비치되어 있었고

어느 마라탕 매장과 같이 재료 추가 후 매운맛 강도도 조절할 수 있었어요

원래 마라탕 같은 국물엔 소주, 맥주 다 어울리지만

회사 점심시간인 만큼 ㅠㅠ 눈물을 머금고 참았습니다 ㅎㅎ

근데 정말 바보같은게 오랜만의 포스팅이기도 하고

배도 고프고 사람도 많아 가장 중요한 !!!

연남동맛집 탕화쿵푸 마라탕 재료들을 찍지 못했다는...

(똥멍청이 입니다.)

그래서 제가 기억나는 대로 연남동 맛집 탕화쿵푸 재료 말씀드려보자면

음...음... 그냥 일반 마라탕 매장에 있는거 다있어요!! 끝!! ( 정신 못차렸네요 유디)

연남동 음식점 대부분이 그렇지만 매장 내부가 그렇게 크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직원분들도 적고, 그런 이유로 물은 self 입니다 (무슨 논리? )

그래도 제가 자신있게 연남동 맛집으로 탕화쿵푸를 자신하는 이유는

맛집하면 빠질 수 없는 유명인들 사인 때문이죠 크크크크!!

저쪽에 손님이 있어서 자세히 찍지는 못했지만

사인이 있다는건 이미 맛집으로 소문 낫다는 거죠 ~~

저도 자리에 앉아

앞접시와 수저를 세팅하고 ㅎㅎ

(기본찬은 단무지에요)

마라탕이 나오길 기다려 봅니다

근데 여타 마라탕 매장과 같이 나오는데는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대략 20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ㅠㅠ (피 같은 점심시간 20분을..ㄷㄷ)

그래도 막상 나오고 나니

그런 생각 다 잊고 흡입 했더라는 ㅋㅋㅋㅋ

어때요 연남동 맛집 탕화쿵푸 마라탕 비주얼이? !!

저는 2단계로 주문했었는데 어휴 먹는 동안 땀이...; ( 먹고 나서도 한동안 속이 쓰린거 있죠 ㅎㅎ)

그래도 맛은 최상!!

자자자 이제 포스팅을 마무리 하시쥬 ! (응? 갑자기? 급마무리??ㅎㅎ)

제가 이직을 연남동 쪽으로 한 만큼 아무래도 당분간은

연남동 맛집이 많이 올라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맛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동래 고기집 우돼끼리  (0) 2019.11.29
신림맛집 서울갈비  (1) 2019.11.19
제주도 향토음식점  (0) 2019.11.19
제주도 맛집 여기!  (2) 2019.11.19
사당동 맛집 바로 이 곳  (0) 2019.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