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가산 맛집 - 가산 먹거리촌 김치찌개 맛집은 바로 이곳

쑥덕 2019. 1. 18. 16: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직장인이 가장 많이 먹는 점심메뉴 


바로바로 '김치찌개'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인만큼 


많은 직장인 분들이 찾아갈 수 있을 거에요




제가 갔던 곳은 가산 맛집은


가산디지털단지 먹거리촌에 위치한 뚝딱 김치찌개 전문점!

(사실 돼지볶음찌개도 판다는 사실 !!)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역시 맛집답게 좌석이 가득 차 있더라고요

(5분만 늦었어도 웨이팅 20분 할 뻔 했어요 ㅎㅎ)


가산 김치찌개 가격표


돼지볶음찌개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오늘 목적은 김치찌개인 만큼


메인메뉴인 김치찌개를 주문 합니다

(금액대는 너무 비싸지도 그렇다고 너무 싸지도 않은 적절한 가격입니다.)


김치찌개 확대



음식은 정말 금방 나왔어요


아무래도 점심시간이다 보니


빠른 로테이션을 위해 미리 냄비에 담아 두시는거 같더라고요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어묵, 무말랭이, 콩나물 무침(사진에 안나왔네요), 김

이렇게 4찬이 나왔어요


처음 냄비를 받았을 땐 당황한 점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ㅎㅎ

보통 김치찌개 맛집은

김치가 저렇게도 안나오고 푸욱 익은 김치를 주잖아요?


근데 가산 먹거리촌 김치찌개 전문점은

비주얼적으로 딱 보면 먼가.. 김장김치 느낌이..

그래서 처음엔 불신이  없지 않아 있었거든요 ㅎㅎ


맛있게먹는방법


그래도 이렇게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 적혀 있으니

따라해 봐야겠죠? ㅎㅎ


(근데 이제와서 안 사실이지만 김치찌개가 아니라 돼지볶음찌개 맛있게 먹는 방법..)


그래도 저 방법대로 하면 맛있게 돼요




보글보글


바로 이렇게요!!

국물이 끓어 오르면 준비된 집게와 가위로 

김치와 고기를 슝슝 잘라주고 한소금 푸욱 끓여주면

얼큰하고 맛있는 김치찌개 완성



계란말이


이 타이밍에 맞게 

따로 주문한 계란말이 까지 척 나오는데

5천원에 이정도면 선방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한입 앙


한 입 베어 먹어보니

생각 이상으로 맛있어서 놀랬어요

역시 김치찌개와 계란말이 조합은 찰떡궁합

(계란말이 맛은 가정에서 먹는 딱 그맛!)



잘먹었어요




그렇게 넋놓고 먹다 보니 어느새 

이렇게 남아버렸네요 

(큼큼.. 좀 더럽게 먹었네요 죄송합니다)


아 참 가산 김치찌개 전문점에서는 

육수를 추가로 요청할 수 있어요


아마 끓이다 보면 반드시 육수가 모자라실거에요


그러면 사장님께 육수 더주세요!

하시면 주전자에 육수를 들고 오셔서 쪼르륵 부어주고 가세요 ㅎㅎ



무튼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가산 근처가 직장이신 분들은

김치찌개가 생각날 때 

먹거리촌 골목으로 가셔서 

김치찌개 한 번 드셔보시는거 추천해요


부담되는 가격도 아닐 뿐더러

가격대비 맛은 정말 있으니까 당장 다음주 점심 시작은 김치찌개 어떠실까요? ㅎㅎ


아 참!


계란말이 까지 꼬옥 시켜 드세요!


김치찌개랑 궁합이 장난 아니에요 ㅎㅎ


그럼 이번 가산 맛집 먹거리촌 김치찌개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다음에 다른 맛집 정보 알아서 올게요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