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합정 맛집 - 떡볶이가 생각날 때는 또떡(또보겠지 떡볶이)으로 가세요

쑥덕 2019. 1. 4. 11:57

합정 또떡 입구 사진


국민식품으로 불리는 떡볶이 

많은 사람이 좋아 하듯 저도 떡볶이면 환장하는데요 ㅎㅎ


왠만한 브랜드 떡볶이는 물론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떡볶이도

섭렵한 제가 이번엔 또보겠지 떡볶이를 방문 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합정 맛집으로 유명한 

또떡 합정점이었어요




또떡 대기를 하면서 찍은 사진


또떡 (또보겠지 떡복이)은 

서울에도 지점이 몇 개 없는 

그런 떡볶이 집으로 

처음 접해보는 저로써는

매우매우 기대가 되었어요


실은 몇 번 방문은 했으나

항상 웨이팅이 길어

다음을 기약했던 ㅎㅎㅎ.


하지만 오늘만은

웨이팅이 몇분이라도 

먹겠다는 다짐으로


합정맛집 또떡을 방문했어요




또떡의 브레이크 타임


역시나 합정맛집 답게 

웨이팅이 ㅎㅎㅎ

예약대기명단에 이름을 쓰고

40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에 지루하지 않게

이처럼 벽면에 여러가지 안내문이 붙어있었어요


평일은 브레이크 타입이 2:30~4:00까지지만

주말에는 워낙 손님이 많다보니

브레이크 타임이 따로 존재하지 않아요!



또떡 포장 안내문


합정맛집 또떡(또보겠지떡볶이)외에 

다른 지점 역시 포장은 가능하다는 점~

하지만 또떡의 백미 

감자튀김은 포장이 안된다고 합니다!!


또덕 지점 및 휴무일정


앞서 말씀드린대로

서울에도 지점이 몇개 없어요


홍대, 합정 등 5개 정도의 지점만 있는데

손님은 항상 만원이니 

가신다면 웨이팅을 각오하고 가셔야 해요 ㅎㅎ


또떡 인테리어1


40여분의 기다림 끝에 입장한 합정맛집 또떡(또보겠지 떡볶이)!

근데 정말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대박이었던거 있죠?


모든 벽면을 장난감, 피규어, 퍼즐 등으로 꾸며 놓으셨던데

한쪽에는 지브리 관련된 것, 슬램덩크, 디즈니 등

이렇게 분류해서 인테리어 되어 있더라고요


사장님의 감각을 확인할 수 있는 인테리어였어요 ㅋㅋ

마치 떡볶이 집이 아닌 카페에 온 느낌이랄까요?


거기다 조명까지 노랗고 캐롤도 나오니

이미 지난 크리스마스가 생각 나던 거 잇죠 ?ㅎㅎ



또떡 인테리어 2

(이쁘쥬?)

또보겠지 떡볶이


먼가에 홀린 듯 

내부를 구경하다 보니 

어느 새 저희가 주문한 떡볶이가 나왔어요!!


일반적인 떡볶이와는 달리 

버너에 올려 끓여 먹는 건데 

기본적으로 쫄면, 라면, 야채, 달걀(1개), 떡, 오뎅 등이 

토핑으로 제공 되요


물론, 이외에도 해물이라던가 기타 등등의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는 점!

(이건 대기명단 작성 시 메뉴 선택란이 있어요!!)



버터갈릭 감자튀김


그리고 또떡(또보겟지 떡볶이)의 백미!!

바로바로 버터갈릭 감자튀김입니다. 


일명 버갈이라고 하죠!!


버갈외에도 2가지 맛이 더있지만

무조건 무조건 또떡을 방문하신다면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주문하세요!!


라면과쫄면


합정맛집 또떡(또보겠지 떡볶이)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라면,쫄면 - 달걀 - 오뎅,떡,야채 순으로 먹는게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순서대로 라면과 쫄면부터 호로록


달걀


그리고 계란을 가져와서 

한입 ~

여기까지만 먹어도

어지간하게 배가 차더라고요 ㅋㅋㅋ


또떡 볶음밥


그리고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


볶음밥 종류도 날치알부터 해서 총 3가지가 있는데

치즈토핑도 가능하고 

2가지 섞어서도 가능하다고 하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잘먹었습니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 새 

이렇게 빈 그릇들만 남았네요 ㅋㅋ


근데 제가 정말 많이 떡볶이 집을 다녀봤지만

괜히 합정 맛집이 아니더라고요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히 한 번 방문해 보셔야 할 또떡(또보겟지 떡볶이)!


기회가 되시면 꼭 방문해보시기 바래요

합정이 아니더라도 다른지점도 강추!


그럼 오늘 포스팅인 합정 맛집 또떡 (또보겠지 떡볶이)은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