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신림맛집 서울갈비

쑥덕 2019. 11. 19. 18:02

안녕하세요 





업무시간까지 20분도 안남았어요 !!
후다닥 써야겠어요 ㅎㅎ

오늘 올릴 포스팅은 신림 맛집으로 유명한 우삼겹 전문 '서울갈비' 라는 곳이에요
(이미 신림인들 사이에서는 엄청 유명하더라고요 ㅎㅎ)



방탈출을 하고 나오니 이미 바깥은 어둠이 주륵주륵
주린 배를 이끌고 이미 수소문해놓은 신림 맛집 우삼겹전문 서울갈비로 향했어요

헉.. 근데 웨이팅이.. 괜히 맛집이 아닌건지 4팀은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유디는 자그만치 30분을 기다렸죠 ㅠㅠ



그렇게 인고의 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입성

 

빠른 로테이션이 돌아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로 가게 안은 손님들로 꽈악 차 있었어요 ㅎㅎ

신림역 맛집 서울갈비 가게의 단출한 메뉴판이에요
우삼겹 1인분에 11,000원하는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금액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유디는 소식? 하기 때문에 3인분을 시켰어요 ㅎㅎ

신림 맛집  우삼겹 전문 서울갈비 가게의 기본 반찬이에요
일반 고기집과 달리 단출하죠? 

아 물론, 이렇게 된장도 나온다는 사실!

잠시 기다리니 우삼겹 3인분이 나왔는데
눈이 뒤집혀서(배고파서) 사진 찍는걸 잊었지 머에요 ㅠㅠ


고기 올리고 난 후에야 정신이 들어서 다시 
사진을 찰칵찰칵

 

 



아 참 그리고 신림역 맛집 우삼겹 전문 '서울갈비' 에서는
빠른 로테이션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일하시는 분들이 고기를 구워 주세요 
(근데 로테이션이 급하지 않을 땐 안구워 주시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잘 익은 우삼겹을 
앞접시로 옮긴 후 ~~

신림 맛집 서울갈비 만의 특별한 소스에 듬뿍 찍어줍니다
(아끼지 말고 팍팍 찍으셔요 ~
일하는 분들이 주기적으로 확인하시고 채워줘요)

 

그리고 고기하면 역시나 쌈이죠 
푹 찍은 고기를 상추에 올리고 
파절이 양파, 김치, 구운 마늘을 올리고 
한 입 크게 먹으면 크으~~
임금님 수랏상도 부럽지 않습니다

우삼겹도 나름 많이 먹어봤었는데
제가 먹은 우삼겹 맛집 중에
신림 서울갈비는 TOP3에 꼽을 만큼 맛났어요 ㅎㅎ

아 참!! 
그리고 고기는 끊기면 안되는거 아시죠?
특히나 우삼겹은 삼겹살과 달리 
익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눈 깜짝할 사이에 없어져요 ㅎㅎ

그래서 저렇게 여유분을 남겨두고
새로운 우삼겹을 올려줘야 합니다!
(불조절도 중요!! 넘 빨리 익어버려요 ㅋㅋ)


그러고 보니 저날은 
된장에 밥을 스삭하지 못했네요
고기만 주구장창 ㅋㅋㅋ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에요!

혹시 우삼겹이 생각나시나요? 
그럼 고민하지 말고 
신림역 맛집 우삼겹 전문 '서울갈비' 
유디가 강추드립니다 !!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맛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동래 고기집 우돼끼리  (0) 2019.11.29
연남동 마라탕 맛집  (0) 2019.11.19
제주도 향토음식점  (0) 2019.11.19
제주도 맛집 여기!  (2) 2019.11.19
사당동 맛집 바로 이 곳  (0) 2019.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