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홍대맛집] 홍대 삼겹살 무한리필 엉터리 생고기

쑥덕 2019. 1. 2. 01:18

안녕하세요


2019년이 시작됐는데 모두 어떻게 지내고 계세요? 


저는 이번에 1월 1일을 맞아 홍대를 방문했어요 ㅎㅎ



위치는 홍대 2번출구에서 가까우니 

지도를 참고하시면 더욱 편하게 갈 수 있어요 ㅎㅎ

홍대 엉터리생고기 입구



홍대 삽겸살 무한리필 엉터리 생고기 입구에요 

상가 하나에 카페, 술집, 밥집 등 다양하게 

입점되어 있는데 홍대맛집 엉터리 생고기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홍대 엉터리 생고기 내관 입구


계단을 걸어 올라가면 

이렇게 홍대 삼겹살 엉터리 생고기가 모습을 보여요

사람이 많을 때는 이렇게 웨이팅을 할 수 있는 좌석도 있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5시 정도였는데 그 때도 웨이팅 손님이 어마어마 했던 거 있죠??


홍대맛집 엉터리생고기 대기손님


밖에서 웨이팅한다고 끝나는게 아닌

이렇게 안에도 웨이팅을 위한 좌석이 있어요


그래도 로테이션이 빨라 그런지

그렇게 오래 기다리실 필요는 없는 거 같아요


밖에 의자에서부터 약 15~20분 정도 기다리면

엉터리생고기를 만날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이 날 2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홍대 삼겹살 엉터리생고기 화장실


홍대맛집 엉터리 생고기 화장실 모습이에요

안쪽에서 웨이팅 할 수 있는 좌석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생각외로 깔끔해서 놀랐어요 ㅎㅎ!!



홍대 엉생 이용시간


홍대 삼겹살 엉터리생고기의 이용시간은 2시간!!

아무래도 무한리필 이다 보니 

로테이션이 빨리 빨리 돌아야 하겠죠? 


그래도 2시간이면 머..

뽕을 뽑을 시간 아닙니까 ? ㅎㅎㅎ




홍대맛집 엉터리생고기 삼겹살


20분의 기다림 끝에

자리를 안내 받고나니

바로 고기를 가져다 주시네요 ㅎㅎ


기본 셋팅은

삼겹살, 목살로 일이루어져 있고


그 외 된장찌개 까지 처음에는 주는 시스템!






그리고 그 외적인 것들

쌈장, 마늘, 파절이, 김치, 콩나물, 상추, 소스 등등

나머지는 모두 셀프 코너를 이용해서 직접 가지고 오셔야 해요!!


여기서 살짝 놀랐던게 물도  self라는 점!

물론, 물 self를 하는 곳이 많은데

홍대 삼겹살 엉터리생고기는 냉장고를 가면

빈 물병이 있는데 그 곳에서 직접 물을 담은다음 뚜껑까지 

모두모두self로 해야 하는게 신기했어요 ㅋㅋㅋ




셀프바를 통해 필요한 재료를 가지고 왔다면

이제 고기를 올려봐야죠? 


지글지글 


빛깔 보이시죠? 벌써 군침 돌지 않아요?!!!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한 번 뒤집어 주시면 되는데

여기서 저만의  tip


삼겹살은 딱 2번만 뒤집으세요!!

처음 불판에 올렸을때 육즙이 올라오면 한 번 뒤집고


그 후 고기를 자른 후 한번 더 뒤집으면

타지도 않고 육즙도 잘 베여있고 !!




먹는 와중에 발견한 

사이드 메뉴와 이벤트?!!


사이드 메뉴는 여타 고기집과 비슷하게

육회, 냉면, 버섯, 계란찜 등이 있고

그  외에도 각종 주류, 음료가 있어요 ㅎㅎ


특급 이벤트는는

4人 이상이 방문하면

1.25L 콜라를 무료로 제공하는 거였는데

이번에 저는 4명이 아니라서 PASS





이리저리 

사진 찍는 사이에 다 익은 삼겹살 한 점을

상추에 올리고 파절이, 마늘, 소스 등을 곁들여 


한 점 먹으면 크으!!

진짜 꿀맛이에요 꿀맛!!


무한리필 고기집이라고 해서 

저품질 고기를 사용할거 같다는 편견은 없으시죠? 


고기는 정말 씹으면 알 수 있잖아요? 

홍대 삼겹살 엉터리생고기 고기는 

냄새도 안나고 입안에서 육즙도 좔좔나오고 

무한리필 이상의 퀄리티를 보여줬던 것 같아요 ㅎㅎ



홍대 방문하시거나

기회가 되신다면 홍대맛집 엉터리생고기를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 참 그리고 

2019년은 60년만만의 황금돼지 해라고 하네요 !!


모두모두 가정에 평안이 깃들기 바라며

이루고자 하는 일 모두 잘되길 바래요


새 福 많이 받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