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똥 꿈해몽

쑥덕 2020. 9. 9. 22:46

​ 일반적으로 꾸는 꿈들과는 달리 

똥 꿈해몽의 경우에는 대부분이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똥 꿈을 꾸게 되면

복권을 사는 경우도 많다는 소문이 있는거구요 ㅎㅎ

 

오늘은 이러한 똥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똥 꿈해몽



변기에 똥싸는꿈

변기에 똥을 싸는 단순한 꿈도

재물꿈에 속합니다. 집안에

재물이 들어와서 든든하고 화평한

집안 분위기가 될 것입니다. 또한

회사, 직장, 사업, 가게 등에서도

금전적으로 전혀 문제없이 모든

일이 다 잘 돌아가게 됩니다.





변기에 똥이 넘치는꿈

안봐도 아시겠죠??

변기에 똥이 넘치듯, 나에게

재물복이 넘쳐, 많은 돈을 벌게될

아주 좋은 꿈 중 하나 입니다.





똥을 먹는꿈

재물이 크게 모이고 하는 일마다

성공적으로 만들어 사람들을

끌어모르게 될 좋은 꿈입니다.







똥냄새를 맡는꿈

똥꿈이 재물꿈, 복꿈인 경우는

똥을 보아도 혐오감이 들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나, 꿈에서 똥냄새를

맡게 된다면 당연히 혐오감이 들기

마련이지요 그래서 똥냄새를 맡는

꿈은 길몽이 될 수없는 겁니다.

냄새가 조금씩 퍼저 나가듯, 나에게

좋지 않은 일들이 조금씩 주변으로 

퍼저 나가게 될 흉몽입니다.





새가 똥을 싸는꿈

새똥 맞는꿈

새똥 맞을 확률이 얼마나될까요?

새똥을 맞거나, 새가 똥싸는 꿈은

좋은 소식이 들려 올 꿈입니다.

새는 원하는 어디든지 갈 수 있는

날개가 있죠. 큰 재물복을 받고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을 무엇이든

할 수 있게 될 좋은 꿈입니다.





바지에 똥싸는꿈

바지에 똥을 싸고 기분이 바빴다면

돈이 나가는 꿈이고, 나쁘지 않았다면

돈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해석됩니다.








옷에 똥이 묻는꿈

옷, 몸, 손 등 나에게 똥이 묻는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이 나에게 따라오며

내가 무엇을 해도 돈을 벌게 될

좋은 꿈입니다.





몸, 옷에 묻은 똥을 씻어내는꿈

반대로, 묻은똥을 씻어낸다는 것은

들어온 돈이 다시 나간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꿈에서 어떤것을

씻어낸다는 것은 좋지 않은 꿈이

대부분입니다.







손으로 똥을 만지는꿈

나의 능력과 노력으로 재물복을

얻게 될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꿈에서 손은 재주, 능력을 의미하므로

나의 재주가 있는한 계속적으로

돈을 벌 수 있게될 좋은 꿈입니다.





시원하게 내가 똥싸는꿈

꽉막혔던 답답한 사정이 이제서야

모두 풀리고 해결되어 많은 재물,

금전운이 나에게 오게 될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모든 일들이 시원하게 진행되어

시원하게 돈을 벌 수 있게 됩니다.








내가 똥싸는꿈

똥이란 의미 자체가 꿈에서는

돈을 의미합니다. 내가 똥을 싼다는

것은 내가 돈을 만들어 낸다고 풀이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현실에서 내가

돈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

까요?^^ 재물복이크게 높아지며

횡재수가 있을 좋은 꿈입니다.





황금똥꿈

황금으로 된 똥을 보거나, 황금똥을

내가 싸는꿈 모두 좋은 꿈입니다.

똥의 의미만해도 돈을 의미하는데

황금또한 돈을 의미해서, 이 꿈은

재물을 많이 만들 수 있는 어떤

일을 시작하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

가능합니다. 좋은 투자처를 접하거나

사업을 확장하거나, 직장에서 좋은

기회를 얻게 되는 등... 성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똥 꿈해몽




검은색 똥꿈

반대로 검은색 똥은 흉몽에 

속합니다. 현재 진행 되고 있는

어떤 일들이 잘못되어져 돈이 나갈

일이 자꾸만 생겨 금전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사업도 예전

같지 않고 ,직장에서도 문제가 발생

하여 감봉이 되는 등 돈과는 반대로

움직일 일이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