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자동차사고 나는 꿈 해몽

쑥덕 2020. 9. 9. 18:46

 

일상생활에서 매일 보고 이용하는 것이 바로 자동차인데요

그 때문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와 관련된 꿈을 많이 꾼다 하더라고요

 

보편적으로는 다음날에 잊어버리지만 유난히 강렬했던 것들은 기억에 남기도 하는데 

이때가 바로 꿈해몽이 필요한 시점이지 않나 싶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 사고나는 꿈해몽을 풀이해볼까 합니다.

 

 

 주의가 필요한 자동차 사고나는꿈

 

 

 

 

자동차에 치여 죽었다 살아나는 꿈

 

일반적으로 자동차 사고로 인해 죽었다 살아나는 경우 흉몽으로 풀이되며, 일상생활을 함에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는 경고의 의미라고 합니다.

 

 

 

입원하는 꿈

 

실제 현실에서 사고를 당할 수 있는 흉몽으로 해석되며,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병원에 입원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차가 전복되는 꿈

 

교통사고로 인해 자동차가 전복했다면 직장이나 주변 대인관계에 있어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해결되지 않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공들였던 일이 성과 없이 끝날 수 있는 만큼 기존에 하던 일에 조금 더 박차를 가하길 바랍니다.

 

 

 

자동차가 서로 충돌하는 꿈

 

자동차가 충돌하는 경우라면 현재 진행하는 일에 있어 예상치 못한 난관이 발생, 경제적인 손실로 연결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무리한 투자 등과 같은 생각이 있다면 접어두는게 좋습니다.

 

 

 

▶ 길몽을 뜻하는 자동차 꿈해몽

 

 

횡단보도에서 자동차 사고가 나는 꿈

 

횡단보도에서 사고가 나는 꿈은 얼핏보면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으나 이는 예상치 못했던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로 길몽에 해당합니다.

 

 

 

상대방 자동차가 박살 나는 꿈

 

새로운 분야의 도전에 있어 성공 가능성이 높다는 꿈이지만, 꿈속에서 차주에게 사과를 했다면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즉, 어떻게 대처 하느냐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을거 같네요

 

 

 

 

사고 후 상처가 없는 꿈

 

 

꿈만 봤을때는 길한 꿈이라 생각될 수 있지만 오히려 반대로 해석해야 하는 꿈입니다. 

직장이나 조직 내에서 사건이 발생하긴 하지만 내가 다치거나 무관한 일일 경우가 큽니다.

 

 

교통사고로 본인이 사망하는 꿈

 

가장 좋은 형태의 교통사고 꿈으로서 내가 주는 꿈은 나와 관련한 일로 목적을 달성하고 소원의 성취를 예고하지만

피를 흘리다가 죽는 꿈으로 전개된다면 성취 이후 흘린 피의 양만큼 고생과 손실을 각오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지금까지 자동차 사고나는 꿈해몽을 풀이해봤습니다. 비록, 꿈을 조종할 순 없다지만 이러한 꿈해몽을 알고 있다면

흉몽이 드리운 꿈을 길몽으로 바꿀 수 있는 만큼 꼭 기억해 주셨으면 합니다.

 

 

 

'정보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 꿈해몽  (0) 2020.09.09
뱀에 물리는 꿈해몽  (1) 2020.09.09
음식물 처리기 이게 답이야  (0) 2020.09.08
88카는 여기  (0) 2020.09.08
돈버는어플로 쉽게 돈벌어요!  (0) 2020.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