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음식물 처리기 이게 답이야

쑥덕 2020. 9. 8. 18:57

 

안녕하세요. 얼마 전 엄마에게 신박한 선물을 주고 칭찬을 잔뜩 받아서

기분이 참 좋은데요 ㅋㅋㅋ 엄마가 얼마 전에 생신이었거든요~

그래서 생일 선물을 따로 해드리고, 집안일을 좀 더 쉽게 하셨으면 좋겠어서

신박한 살림템 하나를 장만해드렸답니다~!

사실 이거 장만하고 나서는 저도 굉장히 편해졌어요 ㅋㅋㅋ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음식물 쓰레기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웰릭스음식물처리기인데요! ㅎㅎ 엄마가 요 제품이 주방에 설치되고 나서부터

너무 너무 편해졌다면서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선물해드린 제 마음도 너무 좋았는데 진작 해드릴 껄 그랬나 싶었어요 ㅜㅜ~

육아도 살림도 템빨이 맞는 듯 해요 ㅋㅋ

엄마는 저랑 언니를 낳으시고 쭉~ 가정 주부로 지내셨거든요!

그래서 항상 집안일에 치이는 거 같은 느낌이 든다고 얘기를 많이 하셨어요~

저도 언니도 조금 크고 나서부터 집안일도 나눠서 하고 빨래나 설거지 등

할 수 있는 건 도와드렸는데, 그 중에서 딱 하나..! 음식물 쓰레기는

절대 절대 못 버리겠더라고요 ㅜㅜ 비위가 약해서 힘들기도 했구요

음식물 버리는 대신에 설거지나 분리수거 하는 걸로 퉁 치기도 했답니다 ㅋㅋㅋ

근데 이건 정말 다른 집도 다 비슷 비슷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항상 음식물 쓰레기는 엄마가 버리는 거였는데 사실 냄새도 그렇고

비위생적이니깐 누구든 버리기 싫기 마련인데 ㅜㅜ 엄마가 계속 해주신 거였죠

다른 집은 아빠가 음식물은 버린다고 하던데~ 아부지는 항상 출장에 바쁘셔서

엄마가 버려달라고 하기 좀 그래 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생신 겸!! 엄마의 일도 줄게 해드릴 겸!! 웰릭스음식물처리기를

엄마에게 선물해드리기로 언니랑 속닥 속닥 비밀 계획을 세웠답니당 ㅎㅎ

제가 음식물 처리기를 찾아본 적이 없어서.. 어떤 제품이 좋을까

여기 저기 추천도 받고 많이 찾아봤었거든요 ㅎㅎ

근데 그 중에서 제일 평도 좋고, 추천을 많이 받은 게 웰릭스음식물처리기였어요!

엄마한테 음식물을 이러 이렇게 편리하게 처리해주는 게 있대~ 하구 말씀드리고

10일 이내로 설치하러 올 거라고 말씀드리니까 처음에는

뭐 이런 걸 하나면서 기함을 하셨거든요 ㅋㅋㅋ 근데 지금 한 한달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은 너무 너무 편하고~ 이거 없으면 못 산다며 ㅋㅋㅋ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사실 음쓰 안 버리는 제가 봐도 엄청 편해 보이던데

실제로 직접 버리셨던 엄마는 직접 체감이 더 올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요 제품은 과일을 많이 먹는 여름에 사용하면 넘 좋을 거 같더라고요

여름에는 아무래도 날파리가 엄청 잘 꼬이잖아요~

근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날파리 걱정없이 음식물 처리 한번에 가능!! ㅋㅋㅋ

엄마도 너무 좋아하시는 게 눈에 보여서 설치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제가 웰릭스음식물처리기 렌탈한 제품은 DK-F1601이라는 제품이구요~

개수대 밑에 폭 넣을 수 있을 만큼 사이즈가 작아서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좋더라고요~

렌탈 기간은 48개월이구, 월 29,900원만 내면 되니깐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어요!

한 달에 3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편리함을 더할 수 있다는 게 아주 굿!

그리고 렌탈 후에 평균 설치 기간은 한 10일 정도 걸리는데요~

저희 집은 4일? 정도 걸려서 받았던 거 같아요~

렌탈 전문 기사님이 집에 방문하셔서 하나 하나 꼼꼼하게 설치를 해주시니깐

작동도 더 잘 되는 거 같고, 안심도 됐구요~ 이것 저것 여쭤볼 수 있어서

궁금증 해결도 되고 너무 좋았답니당 ㅋㅋ

웰릭스음식물처리기 설치하고 나서 음식물 처리가 진짜

눈에 띄게 편리해졌는데요~ 음식물은 설거지 하면서 개수대로 넣으면 되고,

처리하려면 발판 스위치를 누르면 분쇄기가 작동돼서 처리 끝! ㅋㅋㅋ

주의할 점은 음쓰가 다 갈릴 때까지 발판에서 발을 떼면 안돼용!!

그리고 분쇄가 다 돼도 수돗물을 10초 정도 더 틀어놓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음식을 만들거나 다 먹고 나서 바로 바로 처리를 할 수 있으니깐

음식물 쓰레기 특유의 냄새도 전혀 안 나고, 음쓰가 생기자 마자

바로 바로 처리를 할 수 있으니깐 훨씬 위생적인 거 같아요!!

그리고 웰릭스음식물처리기는 맷돌 방식으로 음식물을 분쇄하게 되는데요.

맷돌아 곡물을 갈 듯이 미세하게 분쇄가 되기 때문에 칼날 때문에

위험한 것도 확연히 줄어들어서 좋은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2차 처리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훨씬 더 깔끔한 분쇄가 가능하다고 해요.

특히 세라믹볼을 이용한 밀링 기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 걸 이용해서

2차 미세 분쇄가 진행되게 되면 미생물에 의한 분해 소멸 작용이 진행된다고 하더라고요.

이 이후에 수돗물을 이용해서 액상화가 되기 때문에 배출도 쉽구요.

미생물에 의한 분해로 수질 환경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수질 문제는 걱정없었어요!

1일 총 처리량은 3kg정도인데요.

1회 음식물 투입량은 500g에서 1kg이 적당하다고 해요~

하루에 3회에서 5회 정도로 투입하는 것이 좋고,

3시간 정도 간격을 유지하면 좋다고 해요~

그래서 저녁이나 끼니 때마다 한번씩 돌리면 될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음쓰 아닌 다른 건 넣지않는 게 좋겠죵? 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좋은 건 음식물 쓰레기 봉투를 사지 않아도 된다는 거~ ㅎㅎ

그리고 요 제품은 미생물 액상 처리 시스템으로

친환경 제품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더 믿고 쓸 수 있는 거 같아요~

이렇게 음식물 처리하는 것만 조금 바뀌었을 뿐인데

엄마도 저도, 언니도 뭔가 엄청나게 편해진 거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우선 언니랑 음식물 쓰레기 누가 버릴꺼냐로 싸우지 않아도 되고~ ㅋㅋ

엄마도 설거지나 집안일 하면서 바로 바로 비울 수 있으니깐

손이 두 번 가지 않아서 편하고요! ㅎㅎ

싱크대 내장형이기 때문에 공간 차지도 많이 하지 않아서

더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육아도 살림도 템빨이라는 거 여실히 느낍니당

엄마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도 있고, 직접 살림을 하시는 분들은

보다 더 편리하게 살림을 할 수 있는 한 방법이니깐

웰릭스음식물처리기 꼭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용 !

'정보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뱀에 물리는 꿈해몽  (1) 2020.09.09
자동차사고 나는 꿈 해몽  (0) 2020.09.09
88카는 여기  (0) 2020.09.08
돈버는어플로 쉽게 돈벌어요!  (0) 2020.09.03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간편하게 시작  (0) 2020.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