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탈모샴푸 추천

쑥덕 2020. 5. 14. 15:26

안녕하세요

전역하니 생각지도 못한 원형탈모가 찾아왔어요.

그 전에는 정말 저처럼 숱 많은 사람 없다고..

미용사도그랬었는데..

가족력도 없어서 천상 아무 고민 안하고 살았습니다.

저는 축복받았다 생각하고 있다가 이런 일을 겪게 되니

마음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이었군요...

이렇게 머리 감고 나면 한뭉치가 빠집니다.

하루만에 빠진 거에요ㅠ

붉게 변한 두피가 훤히 드러나는 머리를 보니 ㅠ

없던 스트레스가 두 배로 생기는 거 같았어요..ㅠㅠ

오랜만에 만난 지인이 저를 보고 깜짝 놀라며

제 머리 상태가 왜 이렇냐고 걱정을 해주더라구요.

할 말이 없어서 안그래도 고민이라고만 말했어요.

다행히 지인이 탈모 쪽에 아는 사람이 있는지

즉시 전화해서 물어보고는 저에게 더모티브 제품을

검색해보고 써보라 말하더라구요.

그자리에서 즉시 탈모샴푸 검색해서 주문했어요.

검색해서 찾아보니

일단 앰플 관련해서는

머리털이 올라오고 숱이 많아지는게

직접 확인되었다는 글들이 많더라구요.

후기는 더모티브 공식 페이지에 많아요.

후기들은 그쪽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고요.

샴푸도 함께 파는데,

같이 쓰면 효과가 괜찮을 것 같아서

이것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두개 제품 이상 구매할 때에는

뷰티캔버스라는 곳이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제가 배송비랑 이것저것 쿠폰 같은 것들

고려를 많이 하는 타입이라

제 계산이 맞을 거에요.

* 회원가입하면 바로 2000원 줍니당.

* 3만 5천원 이상 구매하면 무배됩니다.

* 더모티브 제품 말고도 다른 거랑 함께 살수도 있어요.

 

뷰티캔버스에서 더모티브 제품 말고도

SNS에서 핫한 제품들 많이 팔긴하더라구요.

저는 일단 급한 불부터 꺼야해서,,,

무튼 좋은 효과를 기대하며 택배를 받았어요.

생각보다 빨리 도착한 택배는 저를 무척 기분좋게 해줬어요.

빨리 사용이 가능했다는 점에서도요.

앰플 주의사항은 꼭 샴푸 후 머리 물기를 다 말린 상태에서

사용하라고 적혀있어서 꼼꼼히 읽어보고 다 지켰어요.

탈모에 지루성 두피염도 살짝 찾아오는 듯 군데군데

붉은 기가 보이기 시작하는게 잘못하면 정말 큰일나겠다

싶었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빠른 조취라 생각하려구요.

아나게인 성분이 들어간 앰플이라는데 사실 저 아나게인이

뭔지도 몰랐거든요. 지금도 생소하구요. 그저 지인 버프로

구매한거라 나중에야 알게된건데 스위스에서 개발된 탈모

전용 성분이라고 해요.

뭐 성분이야 다들 좋다고 하니까, 별 생각 없는데

이게 지금 탈갤 인증샷 많이 올라오고 있네요...

더모티브 앰플은

이렇게 튜브형으로 짜쓰기 좋게 입구가 스포이드 식으로

한방울씩 알맞게 나오기 쉽게 되어있더라구요.

쓸데없이 과하게 쭉쭉 짜서 낭비할 일 없다는건 좋아 보였어요.

샴푸는 꽤 용량이 큽니다.

이 제품은 아나게인이 아니라

호랑이 풀이라는 게 들어 있다고 해요

후기를 살펴보니

갱년기에 머리 빠지시는 주부분들이

진짜 많이 사는 것 같은....ㅋㅋ

재구매가 많다고 하네요.

별 향은 없어요.

린스나 트리트먼트 안해도

부들부들한 느낌이 있습니다.

시원하거나 그런 느낌은 따로 없습니다.

이렇게 투명하고 깔끔한 용기에 들어 있고,

투명합니다.

더모티브 샴푸는 다른 탈모샴푸에 비해

거품도 잘 나구요. 확실히 감고 나면 시원해요.

근데 앰플이랑 같이 사용하니까 뭐가 더 좋은지는 모르겠고

그냥 머리가 두피 마사지한듯 시원한건 확실히 좋아요.

앰플을 다시보면 이런 제형입니다.

좀 더 묽은 제형은 바르기 어렵습니다.

바르기 좋다는 점도 굉장히 큰 장점입니다.

흘러 내리면 고생이거든요..

매일 머리 감고 나면 바르는데 기본 용량 자체가

많은게 아니다 보니 확실히 헤프긴 해요.

발라야 될 부위가 넓으면 넓을수록 정말 순식간에

떨어질듯 해서 일단 효과 보면서 추가주문해야 하나

생각하고 있었어요.

초기 단계라 매일매일 꼼꼼히 발라주기만 했어요.

은근 이것도 관리 차원에서 신경쓰이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바르기 좋아 다행입니다.

3주 정도 바르고 나니까

두피가 완전 달라지는게 느껴집니다.

머리 빠지는 거랑 상관없이 제가 두피에

트러블이 많았는데, 이게 많이 좋아졌아요.

사진으로 좀 전달이 되나요?

많이 좋아졌습니다.

검은색으로 두피가 덮여 있는 모습을 거울로 확인하면서

솜털같이 조금이지만 다시금 머리카락이 올라온다는

사실에 너무도 크게 안도감이 들었습니다.

정말 소개해준 지인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앞으로 계속 머리카락이 안빠지게 관리에 초점을

맞춰서 신경쓰면 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아나게인 효과 잘 받으려고

탈모샴푸는 추가주문도 주문했습니다.

앰플은 제가 구매할 당시 품절이더군요..

앰플도 그렇고 샴푸도 그렇고 둘 다 끈적거림 이런거

없이 질감이 매끄럽고 쓰기 편하다는 건 상당히 마음에 들어요.

같이 사용하니 기분 탓인지 더 머리에 힘이 생긴 듯한 느낌(?)

이런게 들긴 하네요.

앰플 양이 워낙 작다 보니

쓰면서 무진장 아끼고 있습니다.

안 쓸 수 없으니 아껴쓰는 도리밖에 없을듯 해요.

탈모 고민하시는 분들도 아나게인은 한번쯤 접해보셨을 텐데

샘플로 한번쯤은 써보셨음 해요. 효과 보기 전까진 믿을 수가

없는게 탈모 관련 제품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확실히 직접 써보고

판단하시는게 제일 빠를거라 생각도 듭니다.

탈모 걱정이 있으신 분들은

제 후기 말고도 여러 후기가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분들은 꼭 뷰티캔버스에서 회원가입 쿠폰 받아서

구매하시고, 무료배송도 챙겨서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한 달 뒤 다시 리뷰하겠습니다.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깨통증 원인  (0) 2020.08.08
김치 효능!  (0) 2020.08.07
윤동한 콜마회장 그를 알아보다.  (0) 2019.12.04
겟잇뷰티 토너 추천  (0) 2019.11.26
다리붓기 빼는 스타킹  (0) 2019.11.22